세라젬이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으로 ‘세계일류상품’에 24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은 매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규모 연간 5000만 달러 이상,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 등의 심사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이번 선정은 세라젬의 ‘마스터 V 컬렉션’이 장기간 기술 수준을 유지한 성과로, 1998년 첫 모델 M3000 출시 이후 27년간 의료기기 기술력 및 개발 역량을 축적하고 품질 향상을 지속해 왔음을 입증한다.
마스터 V 컬렉션은 M3000 출시를 시작으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분야에서 기술 고도화와 사용자 경험을 축적해온 세라젬의 대표 라인업이다. 의료기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의 마스터 V 컬렉션은 사용 목적과 케어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마스터 V4’는 척추 굴곡을 따라 움직이는 특허 엔진을 기반으로 허리 마디마디를 부드럽게 이완시키는 세라젬의 스테디셀러다. 목 어깨를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마스터 V7’에는 경추 모드가 추가돼 상체 케어 성능을 강화했고 목부터 골반까지 척추 전 구간을 입체 회전 마사지로 풀어주는 ‘마스터 V9’ 제품은 최대 50도의 리클라이닝 기능까지 더했다. 여기에 최근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통해 앉거나 누운 자세에서도 동일한 마사지 성능을 구현하는 ‘마스터 V11’으로 '마스터 V 컬렉션'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세계일류상품 24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마스터 V 컬렉션’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독 시에는 매월 최대 1만원씩, 연간 약 12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제품군 역시 특별가에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osey27@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