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는 사용자 건강을 생각한 안전한 침실 문화 조성과 올바른 매트리스 선택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3대 안전 키워드인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는 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5년 전 전 국민에 경각심을 준 '라돈침대 사태' 이후 시몬스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시몬스는 패밀리 프로모션 기간동안 온 가족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시몬스 침대로의 교체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이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에 최대 5% 할인이 주어진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대형 사이즈 ‘라지킹(LK)’ 구매 시 3%,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을 구매하면 5% 할인이 더해진다. 또한 자녀 침대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 인기품목은 최대 5%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매장별로 매트리스와 프레임, 매트리스와 케노샤 홈 침구의 세트 구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폭은 25% 이상으로 커진다.
예비부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룩’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10%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선물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최근 고금리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