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SEN 하이라이트] 친환경 천연비누 성공스토리

■ 현장탐방오늘 (오후 5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는 '현장탐방 오늘'이 이번 주 찾아간 곳은 피부에 좋은 천연재료를 다양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더해 수제 천연 비누를 생산하고 있는 '다임'의 김혜경 대표다.

겨울에 비해 기온이 높아지는 여름에는 잦은 트러블이 피부에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이다. 그 중에서도 자극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미용 천연비누를 생산하고 있는 다임은 무려 3,000여가지의 디자인 수를 가지고 천연 비누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비누 몰드, 식물성 오일재료, 천연 분말, 기타 제작 도구를 판매하는 업체다. 다임의 친환경 천연비누는 음식으로 사용될 수 있는 천연 올리브, 코코넛, 포도씨, 코코넛 팜을 이용해 인체에 무해한 재료임을 검증받아서 사용하고 있다. 좋은 재료로 만든 비누에 디자인을 입혀 비누에 감정과 스토리를 담은 다임의 김혜경 대표는 명품비누를 만들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 외의 두피 탈모 전문업체인 닥터스, 정리정돈 대행 전문업체인 행복한 정리정돈, 가구 전문업체인 한양디자인 가구의 기술력과 경쟁력도 함께 방영된다. 방송프로그램 다시보기는 서울경제TV 홈페이지 및 전화(1544-9672)로 문의 하면 된다.

■ 오늘장 내일장(오후 2시)



오늘장 마감전략과 내일을 위한 성공 투자의 길잡이인 서울경제 TV의 오늘장 내일장은 다양한 증권 관련 정보를 들려준다. 막연한 기대감과 직감으로 투자를 하게 되면 백전백패 당하기 쉽지만 서울경제 TV의 오늘장 내일장을 들으면 달라질 수 있다. 장 마감 한 시간 전 애널리스트와 증권 전문가들과 함께 이슈를 분석해 보고 내일 시장에서 이기기 위한 전략을 세워볼 수 있게 한다.

특히 예리한 시장분석과 전망으로 명성을 얻은 SK증권 종각지점의 김민수 차장과 평택촌놈의 정오영 대표의 전략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주간 5%공략주 코너에서는 마감이 얼마 남지 않는 시점에서 종가를 공략해볼 종목을 짚어주는데 월요일에는 추천종목으로 높은 수익률을 올려주는 HMC투자증권 시화지점의 박지훈 과장이 출연해 시청자 여러분들의 수익률을 높여줄 종목을 추천해준다. 또한 오늘장 정리와 전문가들의 포트폴리오를 만날 수 있다. 텐스탁의 이정현 팀장이 출연해 유럽발 리스크를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외에 현 시장에서 살만한 종목을 추천하고 보유하고 있는 포트폴리오를 점검해준다.

오늘 장 정리는 물론 내일 장 전략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 오늘장 내일장은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