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한진, 롤 e스포츠팀 브리온과 네이밍 스폰서십…‘한진 브리온’ 출범

'젋고 혁신적 물류기업'…브랜드 이미지 정립 방침

한진이 12일 서울 중구 사옥에서 브리온이스포츠와 ‘네이밍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한진 조현민 사장, 임우택 브리온이스포츠 대표. 사진제공=한진




한진이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팀 브리온과 ‘네이밍 스폰서십’ 협약식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한진은 이달 12일 서울 중구 사옥에서 조현민 사장,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과 브리온이스포츠 임우택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네이밍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진은 2026년 정규 시즌부터 팀명 ‘한진 브리온’을 앞세울 방침이다. 중계 채널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내 브랜드 노출은 물론, 서울의 대표적 핫플레이스인 ‘브리온 성수’ 외벽 광고 등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활용해 신규 CI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무대를 통해 신규 CI를 알리고, ‘젊고 혁신적인 글로벌 종합 물류 기업’으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정립할 방침이다.

아울러 6개 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직구 플랫폼 ‘훗타운(HOOTTOWN)’을 통해 해외 팬덤 전용 굿즈를 선보이고, 디지털 물류 플랫폼 ‘원클릭’을 기반으로 글로벌 유통 및 배송을 수행하는 등 팬덤 대상의 물류 서비스 모델을 구축한다.

또한, 브리온이스포츠의 모기업이자 스포츠 마케팅 전문 기업인 브리온컴퍼니와의 협력도 이어간다.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급 선수 매니지먼트와 빅 스포츠 이벤트 수행 역량을 보유한 브리온컴퍼니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추가적인 사업 연계 기회를 지속 발굴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LCK는 전 세계 미래 세대의 지지를 받는 파급력 있는 글로벌 콘텐츠”라며, “한진 브리온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한진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더욱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