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배송을 애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용 카드가 출시됐다. 삼성카드가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선보인 ‘오아시스 삼성카드’는 새벽배송 전문 쇼핑몰 오아시스 결제 시 건당 5000원 할인은 물론 커피·의료·올리브영 등 일상 소비까지 폭넓게 지원할 예정이다.
3일 삼성카드는 오아시스마켓과 손잡고 오아시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친환경·유기농 프리미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전문 쇼핑몰이다. 특히 365일 중단 없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온라인에서도 신선식품을 언제나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삼성카드는 오아시스마켓 특화 혜택과 오아시스마켓 주 고객 층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일상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아시스마켓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4회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정액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할인 혜택을 쉽게 체감할 수 있다.
다양한 일상 혜택 또한 제공된다. 커피전문점·델리 이용금액의 50%를 월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의료 업종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 원까지, 올리브영·다이소 이용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외 가맹점 이용시에는 전월 이용 실적과 할인 한도 없이 1.5%를 할인해준다.
삼성카드와 오아시스는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오아시스마켓에서 오아시스 삼성카드로 4만 원 이상 결제시 3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12월 31일까지 오아시스마켓에서 누적 30만 원 이상 이용시에는 추가로 3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상의 캐시백 혜택은 1인 1회 제공된다.
관련기사
인기상품 할인쿠폰과 7000원 할인쿠폰도 준비되어 있다. 오아시스 삼성카드를 오아시스 앱의 '빠른 결제'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인기상품 50% 할인 쿠폰 2매, 4만 원 이상 결제시 7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1만 5000원이다. 전월 이용실적과 할인한도, 혜택 업종 등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삼성카드·모니모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오아시스마켓 혜택은 물론 고객이 선호하는 일상 영역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oo@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