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진모빌리티는 자사의 택시 호출 서비스 아이엠(i.M)택시 이용 고객에게 자동 할인 서비스 ‘매직패스’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아이엠택시 앱을 통해 호출한 모든 택시 이용 건에 자동으로 적용된다.
‘매직패스’는 고객이 쿠폰을 직접 발급받거나 입력할 필요 없이, 누적 탑승 횟수에 따라 자동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서비스로 고객이 아이엠택시를 이용하기만 하면, 별도의 조작 없이도 자연스럽게 혜택이 적용되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11월 한달 동안 아이엠택시를 1회 이용한 고객에게는 5일동안 5% 자동 할인이 적용되며 이후 2회 이용 시에는 5일간 6% 자동 할인 혜택, 3회 이용 시에는 5일간 최대 7% 자동 할인 혜택이 순차적으로 발급된다. 이는 이용횟수가 늘어날수록 할인 폭도 함께 커지는 구조로,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매직패스는 고객이 번거로운 과정 없이 이동 자체만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동 경험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택시는 쾌적한 차량 환경과 안정적인 운행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