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육아가전 브랜드 폴레드 픽셀(PIXEL)이 오는 10월 1일 서울가족플라자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임산부의 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맘스커리어가 주관하며, 임신과 출산의 가치를 존중하고 임산부와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생명을 응원하고, 가족을 응원하는 하루로 가득채워질 예정으로 예비 부모와 임산부, 영·유아 부모 약 200명이 함께한다. 행사 당일에는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베이비앰버서더 또와영 가족과 서울시 홍보대사 송지은의 토크 콘서트 ▲탄생 응원 퍼포먼스 ▲여성건강 전문가 특강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공식 후원사 폴레드 픽셀은 참여자에게 ‘픽셀 젖병소독기’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현장 바우처를 통해 출산 준비와 위생 관리 가이드를 제안한다. 픽셀은 젖병소독기, 분유포트, 휴대용 소독기 등 다양한 육아가전을 선보이며 ‘취향맞춤 육아 라이프’를 지향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임산부와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출산과 육아 여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폴레드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부모가 되는 첫 여정을 낯설지 않게 만들어주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강조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와 함께 임산부와 가족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픽셀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육아가전을 선보이며,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