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한다.
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출연하는 SBS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이 8월 2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섬총각 영웅’은 무공해 섬총각이 된 임영웅과 ‘찐친’들이 편리함을 내려놓고 본능 가는 대로 살아보는 무계획 힐링 예능이다.
이번 여정엔 과학 유튜버 궤도와 ‘흑백요리사’로 주목받은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가 함께했다. 두 사람 모두 임영웅의 실제 절친으로 알려져 있어, 세 사람의 티 없는 웃음과 사적인 케미가 자연스럽게 담길 전망이다.
배우 이이경도 새 친구로 합류해 예능감에 불을 붙인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모인 네 사람이 어떤 유쾌한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선 임영웅의 정규 2집 ‘IM HERO 2’ 수록곡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 곡은 프로그램의 주제곡으로 사용되며,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가 시청자에게 감동과 힐링을 더할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네 사람은 “이 섬이 고향처럼 느껴졌다”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임영웅은 섬을 떠나는 배 안에서 스태프들에게 직접 손편지를 써 건넸다는 훈훈한 후문도 전해졌다.
SBS ‘섬총각 영웅’은 26일(화) 밤 9시에 첫 방송되며, 임영웅의 정규 2집 ‘IM HERO 2’는 29일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