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모듈 가구 브랜드 DUUL이 공식 론칭하며,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삼성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DUUL의 혁신적인 모듈 시스템을 최대 규모의 부스를 통해 선보이며, 3D 모델링 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시간 제품 확인 및 견적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DUUL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지속 가능한 가구 문화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모듈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다. 특허 출원, ISO 5종 인증 및 ESG 종합평가를 모두 완료하여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본사 직영 쇼룸과 3D 모델링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구리 갈매점과 대전 타임월드점이 운영 중이며, 강남 삼성점은 2월 15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DUUL의 모듈 가구는 기존의 볼 조인트와 스틸 파이프 프레임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생산 방식을 적용했다. 특히, 독창적인 힌지 기술을 개발해 부드럽고 정교한 작동을 구현했다.
DUUL의 가구 라인은 은은한 계란광 마감을 적용한 페인팅 패널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하는 코티드 라인(COATED LINE), 도색하지 않은 스테인레스 스틸 패널을 사용해 금속 본연의 질감을 유지한 스페이스 라인 (SPACE LINE), 강화 유리 패널을 가구 전면에 적용해 모듈 가구의 심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한 글라시코 라인 (GLASSICO LINE) 등 크게 세 가지 라인으로 이뤄져 있다.
해당 제품 라인들은 모두 DUUL의 친환경적인 제조 방식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으며, 주로 재활용률이 높은 금속 소재를 사용한다. 특히, 스페이스 라인과 글라시코 라인은 별도의 페인트 도장을 하지 않아 환경 영향을 최소화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듈 가구의 장점을 살려 업그레이드 및 리모델링 지원도 가능하다.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며, 사용자와의 신뢰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DUUL 관계자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DUUL의 차별화된 모듈 가구를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맞춤형 가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