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브걸(BBGIRLS)이 컴백한다.
3일 워너뮤직코리아는 "브브걸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머퀸'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신보 '원 모어 타임'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레모네이드(LEMONADE)'가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소울펑크의 거장 릭 제임스(Rick James)의 '기브 투 미 베이비(Give To Me Baby)'를 샘플링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레트로 팝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브브걸'로 뭉친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보컬과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수록곡 '레모네이드'는 여름의 정서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의 곡으로, 브브걸의 수식어인 '서머퀸’으로서의 청량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는 "새롭게 리브랜딩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그리고 네 명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브브걸은 지난 2월 곡 '굿 바이(Goodbye)'를 마지막으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종료했다. 이후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에 나섰다. 다만 상표권이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있는 관계로 그룹명은 브브걸로 바꿔 활동하게 됐다.
브브걸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원 모어 타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