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제2회 ‘hy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이하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은 지난해 처음 실시해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1회 공모전에는 119개 팀, 296명이 참여해 온라인몰 프레딧 활성화 및 프레시 매니저 모집을 위한 아이디어를 모았다.
대상(大賞)은 고려대학교와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김건호, 김하연 씨가 차지했다. 이들이 제안한 내용은 hy 제품에 대한 고객신뢰와 FM 안심배송을 연계한 것으로 실천 가능성이 높고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상에게는 1천만 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제 2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주제는 총 3가지다. △프레딧 신규 마케팅 캠페인 제안 △프레딧 신규 서비스 도입 제한 △프레시매니저 모집활성화 방안이다. 각 주제 중 1개를 택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은 총상금 2천만 원 규모로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약 2개월에 걸쳐 진행한다.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 단위로 응모 가능하며 1차 서류 통과 팀을 대상으로 PT 심사를 진행한다. 최종 선발 자에게는 시상금과 함께 hy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응모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28일까지다.
신승호 hy 멀티M&S부문장은 “제2회 hy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hy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