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시흥시에 ‘시흥대야점’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시흥대야점은 지하철 서해선 시흥대야역 인근 시흥 가구 단지 내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베딩과 퍼니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시흥대야점에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과 최고급 내장재들이 갤러리의 아트피스처럼 전시돼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시흥대야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꼽힌다.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와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 등을 사용해 건강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체크무늬와 도트, 플라워 패턴 등을 적용한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로 소비자 감성까지 충족시킨다.
시몬스 침대는 시흥대야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