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어’만의 어메이징한 해외여행 특별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CJmall” 의 여행을 책임지고 있는 오투어가 2017년 여름 성수기 여행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SUPER 여름 여행박람회를’ 오픈한다.
6월19일부터 7월31일까지 43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패키지, 에어텔, 해외호텔, 패스&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최대 7% 청구할인에 최대 7만원 적립금까지 CJmall 오투어만의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CJ월디스 등 여행사별 예약특전도 선보일 예정이라 2017년 여름 성수기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박람회는 하나투어모두투어, CJ월디스 등 다양한 여행사별 예약특전까지 받을 수 있어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해외여행을 가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비용은 얼마나 들지?” 걱정을 하는 여행자들에게 고민과 부담을 덜어주는 기회가 될 예정이며, 박람회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해주신분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커피쿠폰, Trend ONE 푸드팩등을 증정 할 예정이다.
오투어 관계자는 이번 ‘SUPER 여름 여행박람회’를 통해 2017년 여름휴가를 떠나려는 고객님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여행상품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번 박람회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