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가 수원 광교월드스퀘어 2층에 54평 규모의 ‘수원 광교지점’을 열었다.
‘수원 광교지점’은 하이모의 58번째 직영점으로 광교신도시의 중심이자 경기도청 부근의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헤어 관리실과 상담실, 전시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이모의 가발을 선택하고 착용할 수 있는 일대일 헤어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직영점으로만 운영되는 특징을 살려 전국 하이모 어느 지점에서나 본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표준화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이모는 해당 지역에 경기도청·법조타운과 수원컨벤션시티 21, 광교테크노벨리 등 기관과 기업체가 밀집하고 있어 하이모의 주요 고객층인 남성의 유입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경기대학교, 아주대학교와도 가까워 교직원은 물론 대학생까지 하이모의 예비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수원 광교지점’은 하이모의 수도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고객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곳”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수원 광교지역에서 하이모만의 기술력과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반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모는 ‘수원 광교지점’ 오픈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5월 27일부터 6월 6일까지 하이모 지점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