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063080)이 ‘별이되어라!’의 시즌3를 14일 오픈한다.
출시 이래 지속적인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히트작의 대규모로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라서 본격적인 세몰이가 예상된다.
‘일곱 개의 열쇠’라는 타이틀의 시즌3는 새로운 지역인 ‘얼음의 대지’에서 ‘죽음의 왕관’에 얽힌 비밀과 그 안에 숨겨진 진실을 풀어내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게임빌은 신규 클래스인 ‘성기사’를 새롭게 선보이고, 최강의 동료인 전설의 보덴 종족 5명 ‘은빛 섬광 블리즈폭시’, ‘강철의 벽 스톰베어’, ‘그림자 날개 헬호크’, ‘강철 탄환 에로우티거’, ‘정령의 친구 마나랜디’도 추가한다. 더불어 최고 레벨도 83레벨로 확장하고, 강력한 신규 레이드인 ‘레비아탄’ 등 콘텐츠가 대폭 탑재된다. 이 외에 메인 UI도 새롭게 개편하고, 듀얼 스킬 시스템 및 동료 장비 슬롯 추가, 월드 보스 개편 등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도 업그레이드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누구나 쉽게 즐길 모바일 RPG’를 슬로건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탁월한 게임성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특히 국내 시장에 선보인 시즌3와 함께 최근 글로벌 버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로 해외 공략을 시작한 점은 게임의 인기를 세계 무대로 확대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저 편의성이 반영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15개월째 흥행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별이되어라’ 시즌3의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