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작은MP3플레이어가 출시됐다. 현원의 모비블루 ‘DAH-1500’은 지금까지 출시된 MP3플레이어 중 가장 작은 사이즈(24x24x24 mm)와 무게(18g)로 주사위 모양의 다양한 색상을 채용하였으며 최소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기능을 탑재한 것과 귀걸이로도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라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 발광하는 블루 컬러 유기EL을 장착한 ‘DAH-1500’은 블랙 바탕과 블루 문자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깜찍한 외관에 화려한 화면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1GB의 대용량에 별도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어 이동식 디스크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파일전송과 충전 연결구를 하나로 간소화시켰다.
그 밖에 FM라디오 기능과 20시간 재생시간을 지원하며 전원이 꺼져도 초단위로 설정 복원이 가능한 ‘Resume’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음악 장르에 따른 5가지의 이퀄라이저 모드(Normal/ Rock/ Jazz/ Classic/ X- Live)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조절 할 수 있는 사용자 이퀄라이저와 생활의 편리를 위해 시계기능도 탑재했다.
가격 14만8천원(256MB), 18만8천원(512MB), 23만8천원(1GB) >> www.hwi. 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