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의 대표 여행 특화 방송 프로그램 ‘트래블초이스’가 방송 100회를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래블초이스는 최신 여행 트렌드 및 항공·식사·숙박·관광 등을 고려하여 한 주에 한 곳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홈앤쇼핑의 여행 방송으로 2024년 3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매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과 꾸준히 만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00회 특집 방송에서는 여기어때투어의 베스트셀러 미주 여행상품을 특별한 조건으로 선보인다.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3대 도시인 로스엔젤레스·라스베가스·샌프란시스코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각 도시의 매력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일정이 구성됐다. 여기에 미서부를 대표하는 3대 야경 투어와 7대 캐년 관광까지 포함해 핵심 명소를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는 미서부 10일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미국 여행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서부와 동부는 물론 캐나다 주요 도시까지 한 번에 아우르는 미서부·미동부·캐나다 18일 완벽 일주 상품도 함께 공개한다. 장거리 이동과 다양한 지역을 효율적으로 연결한 일정으로 미주 대륙의 다채로운 자연과 도시의 매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100회 특집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100회 특집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총 30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그동안 ‘트래블초이스’를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검증된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osey27@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