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의류 관리부터 공기 순환까지… 쿠쿠 건조기·실링팬 출시

배기호스 없이 어디든 설치… 초소형 설계에 살균 케어

천장에서 17cm만 내려와… 사계절 공기 순환 돕는다

쿠쿠 미니케어 건조기. 사진 제공=쿠쿠




쿠쿠가 쾌적한 집안 관리를 위해 초소형·초슬림 설계를 적용한 건조기와 자사 첫 실링팬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쿠쿠는 집안 전반의 생활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의류 관리와 환기 영역을 아우르는 ‘쿠쿠 미니케어 건조기’와 ‘쿠쿠 인스퓨어 실링팬’을 선보였다. 두 제품은 초소형·초슬림 설계를 적용해 공간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쿠쿠 미니케어 건조기는 3㎏ 용량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배기호스 설치가 필요 없는 구조로 설계돼 설치 공간의 제약을 줄였다. 다용도실은 물론 베란다와 거실 등 다양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심플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인테리어와의 조화도 고려했다.



55도의 섬세한 고온 열풍을 통해 옷감 깊숙이 2차 살균을 진행해 99.99% 안심 살균 케어를 제공하며 수건이나 아기 옷 등 위생 관리가 중요한 의류를 보다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 내부 고감도 온도 센서가 의류의 건조 상태를 감지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스마트 건조 기능을 적용했다.

‘쿠쿠 인스퓨어 실링팬’은 천장에서 17㎝만 내려오는 초슬림 디자인으로 실내 공기의 쾌적함은 물론 인테리어 조화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양방향 회전 모드를 지원해 사계절 내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순환시킨다.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을 아래로 전달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공기를 위로 끌어올려 냉난방 효율을 높인다. 특히 미세먼지, 폭우, 한파 등으로 환기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실내 공기 순환을 도와 쾌적한 생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20㏈의 초저소음 고성능 BLDC 모터를 적용해 취침 중에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6단계 풍속 조절과 3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한 LED 조명 기능으로 상황에 맞는 맞춤 연출이 가능하다. 42인치와 52인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화이트와 화이트 우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