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싱가포르에 진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드타입은 싱가포르의 대표 H&B(헬스앤뷰티) 스토어 ‘가디언즈(Guardian)’에 입점했다. 이를 기점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미 일본의 엣코스메(@cosme), 로프트(LOFT), 프라자(PLAZA)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태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오드타입의 올해 1~11월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0% 이상 성장했다.
이와 함께 오드타입은 연말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735 고요(SILENCE)’ 컬러는 눈이 내려앉은 듯 차분하고 담담한 무드를 자아내는 페일 핑크로 일상적 연출에 적합하다. 토스트 베이지 컬러의 ‘285 블레이즈(BLAZE)’는 세련되면서도 깊이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무신사 뷰티는 오드타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벌룬 틴트 전 라인을 30%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미니 틴트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오드타입은 독창적인 브랜딩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올겨울 많은 고객이 오드타입과 함께 자신만의 새로운 무드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onstop@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