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내년 1월 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SSG닷컴 새 멤버십의 핵심은 업계 최고 수준인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이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SSG머니로 자동 적립돼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 관계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장보기 적립 혜택은 이마트 식료품·생필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쓱닷컴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더해져 고객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과의 제휴를 통해 각종 K콘텐츠 및 프로야구(KBO리그), 프로농구(KBL리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기본 혜택에 일괄 포함하지 않고 고객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형태로 구성했다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해 뷰티·명품·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새 멤버십 론칭 이전에 신규 멤버십 출시 알림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장보기 지원금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압도적인 장보기 적립에 OTT 서비스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크게 높이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utility@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