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가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아티포페’와 협업한 한정판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 X 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티포페는 스타일과 장인정신을 결합한 프리미엄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2012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됐으며 유기농 캐시미어와 실크, 리넨 등 최고급 천연 소재를 바탕으로 한 감각적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부가부와 아티포페가 함께 한 이번 협업은 현대적인 양육 문화를 선도해온 두 브랜드의 네덜란드 디자인 헤리티지, 지속가능성의 가치 등 공통 철학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부가부만의 탁월한 기술력 기반의 압도적 주행감, 편안한 승차감 및 부드러운 핸들링 등 기능성을 토대로 아티포페만의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기존 고객에겐 신선함을 제공하며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부가부를 보다 더 특별하게 경험하는 첫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티포페의 시그니처 패턴인 '아르고스' 문양을 캐노피에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일본산 멀버리 실크와 오가닉 코튼을 자카드 직조 기법으로 정교하게 엮어낸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부가부 폭스 5 리뉴 X 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과 미국 등 전 세계 엄선된 일부 국가에서만 극소량 한정 출시한다. 국내에서는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osey27@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