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034230)그룹이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를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슬로건은 ‘FEEL YOUR PARADISE'(당신의 파라다이스를 느껴보세요)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올해 포브스트래블가이드 등 글로벌 호텔 가이드로부터 연이어 호평을 받으며 해외 인지도를 키우고 있다. 파라다이스는 호텔·리조트와 카지노를 아우르는 복합리조트(IR)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이번 캠페인을 통해 ‘K호스피탈리티’를 전면에 내세운다는 구상이다. 파라다이스는 “세계적인 영향력뿐 아니라 예술 활동에서 드러나는 감성이 그룹이 추구하는 ‘아트테인먼트'(예술경영)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뷔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예술 행사 ‘파라다이스 아트나이트’에 참석하는 등 브랜드와 인연을 이어왔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청소부로 등장한 뷔가 리조트 곳곳을 무대로 환상적인 장면을 펼친다. 한식 파인다이닝 ‘새라새’,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광장형 복합 문화공간 ‘플라자’ 등을 오가며 시설의 독특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그룹의 중장기 전략인 호텔&리조트(H&R) 사업 강화 방향도 함께 녹였다.
영상은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중국·일본 등 해외에선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산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뷔와의 협업은 브랜드 감도와 글로벌 인지도를 함께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 세계 여행자가 한국을 떠올릴 때 자연스럽게 파라다이스를 함께 기억하도록, 문화예술이 살아 있는 복합리조트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뷔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얼굴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예술, 놀이공원, 음악 등 다양한 경험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시티에 직접 방문해 각자의 파라다이스를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loud@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