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가 열흘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홈클린가전 팝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쿠쿠는 이날부터 30일까지 열흘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홈클린가전 팝업’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고객들이 쿠쿠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등 주요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특히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는 팝업 행사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코웨일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밀폐용기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장에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히터·가습기 등 계절가전 모음전도 마련돼 다가오는 겨울철 수요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 커피머신 시음 이벤트와 참여형 체험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쿠쿠 제품의 기능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쿠쿠는 겨울철 수요를 겨냥한 계절가전도 다양하게 확대했다. 낮은 소비전력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전기료 부담을 줄이는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나 빠른 예열과 효율적인 복사열로 난방비를 절감하는 카본 히터 등이 겨울철 꾸준한 인기를 끌며 추운 겨울에도 실내 난방과 보습을 책임지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osey27@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