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셀럽 킴 카다시안의 어머니로 알려진 인플루언서 크리스 제너가 K뷰티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하는 영상이 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 건을 넘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파마리서치(214450)에 따르면 제너는 본인 틱톡 계정에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제 내 뷰티 루틴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영상에서는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팩트’도 등장했다. 조회수는 100만건을 넘어섰고 틱톡 내 ‘#GlowWithKris’ 챌린지로 이어졌다. 전 세계 틱톡 이용자들이 자신의 글로우 스킨 루틴을 공유하며 자발적으로 참여했고, 해당 해시태그는 누적 조회수 1200만 회를 넘어섰다.
영상에 등장한 두 제품은 연어의 정소에서 추출한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을 주원료로 한 ‘c-PDRN’을 활용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개선을 돕는다. 회사 관계자는 “아마존, 틱톡샵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다”며 “세계적인 셀럽들의 실제 사용 경험과 후기 중심의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리쥬란 코스메틱에 대한 긍정적 브랜드 인식이 강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violator@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