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가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햅쌀드림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햅쌀드림밥 프로모션은 HD현대오일뱅크가 20년 동안 한결 같이 진행해온 행사다. 올해는 전국 2400여 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즉석밥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주유소에서 4만 원, 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 결제한 보너스카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영수증을 통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현장에서 즉시 수령 가능하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즉석밥은 HD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이 있는 충남 서산 지역에서 수확한 햅쌀로 만들어졌다. 당첨 고객에게는 즉석밥 3개 묶음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동안 총 90만 개의 즉석밥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햅쌀드림밥은 HD현대오일뱅크가 쌀 소비를 늘려 지역 농가를 돕고자 2006년부터 매년 가을 진행한 대표적인 고객 감사 행사다. HD현대오일뱅크는 이를 기념해 홍보 영상인 ‘우리들의 햅쌀로드’를 제작했다. 영상에는 배우 현봉식과 김재화가 출연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간편식 수요 확대 트렌드를 반영해 즉석밥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주유소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oor@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