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숙면매트 사계절'과 '숙면매트 카본'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술의 차이가 숙면의 차이'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배우 마동석 씨의 연기로 풀어낸다. 인공지능(AI) 숙면 솔루션과 정밀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을 제공하는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프로 광고는 '숙면이 가장 필요한 계절이 언제인지'를 묻는 질문으로 시작된다. 배우 마동석이 "숙면이 계절 타면 쓰나, 사계절 내내 잘 자야지"라고 답하며 겨울엔 포근함을, 여름에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숙면매트 사계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조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획득한 AI 숙면 솔루션이 1년 내내 최적의 숙면 온도를 맞춰준다는 내용을 통해 기술로 숙면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부각한다. 이는 AI가 수면 중 호흡음으로 수면 단계를 분석하고, 매트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다.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는 불면을 해결하기 위해 배우 마동석이 '카본의 왕' 어명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숙면매트 카본을 주문한 고객 집에 마동석이 방문해 다양한 불면 걱정을 해결해준다. 숙면매트 카본은 분리형 어댑터를 통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과열 방지 기술로 화재 위험을 덜었다.
포근한 온열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온수를,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카본을 사용하면 된다. 여름철에도 시원한 매트를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사계절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반려동물이 있는 소비자에게 특화된 숙면매트 카본 위드펫 제품도 출시했다. '펫 케어 커버'를 추가해 반려동물의 배설물과 털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