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다음달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750여 개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쿠폰이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금액대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 △70만 원 이상 구매 시 7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농협의 경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홍삼캔디수 증정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활기력(10병) 증정 △50만 원 이상 구매 시 활기력(10병) 및 기다림침향액(2병) 증정 △70만 원 이상 구매 시 황진단(3환)을 증정 등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한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 인도네시아산 고품질 침향 원료로 만든 '기다림침향', 아웃도어 활동 시 도움을 주는 '에브리타임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쿠폰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전국 가맹점에서 정관장의 건강 설루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