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호텔신라 31일에 강릉 '출격'…국내 첫 신라모노그램 개장

송정 해변 앞 위치해 객실 바다·솔숲 조망 가능

체험 이벤트·패키지 운영…펫 동반 객실도 도입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경. 사진 제공=호텔신라.




호텔신라(008770)가 강원도 강릉에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개장하며 지역 관광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호텔신라가 국내 처음 론칭하는 모노그램 브랜드다. 강릉 송정 해변 앞에 들어서는 복합형 숙박시설로 호텔과 레지던스 공간이 함께 구성돼 있다. 전 객실의 약 90% 이상이 바다와 소나무 숲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입지적 특성을 반영했다. 객실은 스탠더드부터 스위트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며, 일부는 장기 투숙에 적합한 레지던스형 공간으로 운영된다.

호텔신라는 신라모노그램 강릉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고객 체험형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체크인 고객에게는 송정 해변과 솔숲에서 영감을 받은 향의 샤쉐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로비에는 ‘신라모노그램 파인 위시 트리’라는 이름의 소원트리가 마련된다. 고객이 직접 소원 카드를 걸 수 있도록 구성한 참여형 콘텐츠다.



호텔과 레지던스 1층에는 포토존과 포토월이 설치된다. 방문객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해 포토월에 부착하고, 모자이크 아트워크를 함께 완성하는 방식이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LED 스크린 메모리 쇼’도 운영된다. 고객이 촬영한 사진을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콘텐츠로, 방문 기념을 남길 수 있게 했다. 저녁에는 공연 프로그램도 열린다. 다음 달 2일까지 매일 오후 8시, 호텔과 레지던스를 연결하는 야외 광장에서 지역 예술인들의 음악 공연인 ‘위스퍼스 오브 강릉’이 진행된다. 공연 중에는 소원카드를 이용한 럭키드로우 추첨도 함께 이뤄진다.

숙박 상품도 다양화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운영되는 ‘파노라마 인 강릉’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성인 2인 기준 수영장 이용권, 조식 할인권(사전 결제 시), 웰컴 기프트가 포함된다. 기프트 구성은 신라모노그램 디자인을 반영한 배쓰밤 2종과 ‘모노베어’ 캐릭터 키링 등이다. 반려동물과의 여행 수요를 반영해 일부 레지던스 객실은 ‘펫 동반 전용 객실’로 운영된다.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등 총 세 가지 타입에서 선택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침대, 계단, 배변 용품, 탈취제, 안전 울타리 등이 기본 제공된다. 호텔신라는 “반려견 동반 고객에게도 편안한 투숙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신라모노그램 강릉 야외 인피니티풀. 사진 제공=호텔신라.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