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의 대표 제품 '와일드 크래미'가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냉장가공 부문의 대상을 수상하며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고급맛살 시장을 개척한 한성기업 고유의 등록상표인 ‘크래미’를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고자 25㎝ 길이의 빅 사이즈로 출시한 ‘와일드 크래미’는 풍성한 식감과 다양한 활용성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와일드 크래미는 여름철 보양식품으로도 좋다. 알래스카산 명태연육을 주원료로 만들어서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은 낮아 맥주안주, 샐러드, 요리재료로써 여름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가장 큰 장점은 결대로 길게 찢어 밀가루 면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 면에 비해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삶지 않고 바로 요리에 응용할 수 있으며 불지 않아 보관이 유용하다. 와일드 크래미로 여름철 차가운 면요리를 만들면 건강하고 맛있는 일석이조 다이어트 식단을 즐길 수 있다.
한성기업 마케팅실장은 “소비자의 사랑으로 성장한 한성기업의 대표 브랜드 ‘크래미’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지속 발전하겠다"며 "이번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해 누구나 SNS로 참여 가능한 와일드 크래미 면 요리 대전을 개최하고 다양한 요리법을 개발하여 브랜드 팬덤을 확산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