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 축제 개막을 기념해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과 손잡고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특별 기획전을 연다.
14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SSF샵에서 장미축제 캐릭터 인형, 키홀더, 양말, 머리끈 등 18종의 에버랜드 로로티 테마 굿즈 상품들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는 것이다. 이번 기획전은 같은 기간 펼쳐지는 에버랜드 로로티(로즈가든 로열 하이티Rose Garden Royal High Tea) 장미 축제를 맞아 진행된다. 장미 축제에서는 720품종·300만 송이 장미가 만개한 로즈가든을 배경으로 사막여우를 중심으로 한 동화같은 스토리와 감성적인 장미 콘텐츠들을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기획전 최고 기대작은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돼 주목 받은 사막여우 캐릭터 '도나 D. 로지' 굿즈 인형이다. 이 상품은 로즈가든을 가꾸는 로자리안(Rosarian, 장미 전문가), 로즈가든을 지키는 가디언(Guardian), 꿈을 꾸는 모습의 드리머(Dreamer) 등 세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형 외에도 감성적인 디자인의 양말, 머리끈, 슬리퍼 등 실용성 높은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영화 7번방의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갈소원이 기획전 모델로 참여했다. 에버랜드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한 갈소원의 화보컷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굿즈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에버랜드는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도나 D. 로지 일러스트가 들어간 스티커도 선물로 증정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올해 장미축제는 신비로운 스토리를 따라 장미, 차 문화, 굿즈 등을 감각적으로 색다르게 풀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