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16일까지 ‘사랑을 정(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정관장은 프리미엄 기력회복 ‘천녹’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갱년기 여성건강 솔루션 ‘화애락’ 등 다양한 제품 구매 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천녹은 프리미엄 녹용 부스터로 어린이, 수험생, 남성, 여성, 시니어 등 생애 주기에 맞춘 라이프케어 제품이다.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 선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천녹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5월 매출이 평월 평균 대비 3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누적 매출액 역시 6000억 원을 넘어섰다.
녹용은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십장생 중 하나인 사슴의 뿔로서 건강소재 중 하나다. 특히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뉴질랜드 농장 선정부터 우수업체 직접 계약, 항공 직배송까지 8단계에 이르는 생산·유통 공정을 정관장이 직접 관리한다.
천녹은 녹용 관련 특허 8개와 30년에 걸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농축 공법으로 녹용추출액이 아닌 농축액을 사용한다. 이를 통해 녹용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더욱 높은 품질 완성도를 구현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특히 천녹은 성별과 연령 등 라이프스테이지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 제품에 대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