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은 내달 20일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홍지민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 인(in) 제주’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도에서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 비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적은 제주 지역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동양생명은 앞서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한 문화 행사는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지만 이번 제주 공연은 일반 고객과 지역 주민까지 참가 대상을 확대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인 홍지민 배우가 뮤지컬 콘서트 팀 더 뮤즈(The Muse)와 함께 90분간 라이브 공연을 한다. 또 콘서트 중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공연의 감동을 나누고 예술적 영감을 교류하는 특별한 순간도 제공된다.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주도민은 3월 10일까지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제주시내에 게시된 행사 안내 포스터(혹은 배너) 속 참석 응모하기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도민에게는 오는 3월 11일 문자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동양생명은 지난 1995년에 제주지점을 개소한 이후, 지난 30년동안 제주도민들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이번 행사가 제주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