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EX30’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백화점·쇼핑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공식 딜러사 7곳과 함꼐 주관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AK플라자 분당점 △IFC Mall 영등포점 △롯데월드몰 잠실 △갤러리아 광교점 △롯데몰 군산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타임스퀘어 영등포 등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EX30 실차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EX30 시승 신청을 한 고객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100% 얻을 수 있다.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FLO 모바일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올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EX30을 더 많은 고객이 쉽게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접점 확대와 함께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월 국내 공식 출시된 EX30은 전기차 시장의 새로운 수요를 견인하기 위해 개발된 차세대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볼보 특유의 안전공간기술과 제로백 5.3초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등이 특징으로 꼽힌다. 하만카돈의 1040W 오디오 시스템까지 탑재돼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볼보는 글로벌 최저가로 국내에 들어오는 만큼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