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인 마켓어크로스가 글로벌 디지털 금융 기업 리퍼블릭의 웹3 그룹인 리퍼블릭 크립토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마켓어크로스는 리퍼블릭 크립토의 자문 고객들에게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어크로스는 PR,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명성, 소셜 프로모션, 인플루언서 접근(KoL), SEO(검색최적화), 커뮤니티 성장 등 콘텐츠 전략부터 미디어 관계 및 홍보 등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PR 및 마케팅 솔루션이다. 마켓어크로스는 지난 10년 동안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하며 업계 주요 미디어 아울렛, 벤처 기업, 이벤트 주최자, 인큐베이터, 오피니언 리더들과 관계를 다져왔다.
리퍼블릭 크립토의 공동 창립자이자 자문 팀장인 브라이언 마인트는 "우리는 웹3 프로젝트에 포괄적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마켓어크로스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협력을 통해 크립토 네이티브 프로젝트가 최상급 마케팅 지원을 받으면서 핵심 사업과 기술 구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켓어크로스의 관리 파트너인 이타이 엘리주르도 리퍼블릭과의 지속적인 협력에 대해 “지난 수 년간 함께 작업하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었다”며 "리퍼블릭 크립토와 공식 파트너를 맺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마켓어크로스는 전 세계 블록체인 기업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거래소를 위한 맞춤형 PR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계의 중요한 플레이어들이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