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44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은 지상 4층, 약 1338㎡(약 405평) 규모의 경기 남동부 지역을 대표하는 초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이천시의 중심 상권인 안흥동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며, 장호원, 안성, 여주 등 주변 지역 주민들의 접근성도 높다.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은 각 층마다 다른 컨셉의 체험존에서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체험존 내 조명 밝기 조절을 통해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찾도록 돕는다.
올 하반기 TV CF에서 공개된 아트월 컨셉 침대 ‘루체-III(LUCE-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ARNO-Ⅱ)’, 파우더핑크 컬러와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의 조화로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아망드(AMANDE)’ 등 인기 제품도 선보인다. 클래식, 모던, 패밀리, 트윈 등 다양한 타입의 에이스침대 제품도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로얄에이스(ROYAL ACE)’의 전 제품은 물론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