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가 반려동물 서비스 전문 기업과 손잡고 반려동물 돌봄부터 장례까지 지원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를 22일 출시했다.
프리드라이프는 21일 서울 중구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21그램그룹’, ‘도그메이트’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드라이프는 기존 상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펫시터 돌봄 서비스 △반려동물 교육·관리 서비스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도그메이트와 함께 반려동물의 산책·배식·배변·실내놀이 등 종합적인 전문 펫시터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이 도그메이트의 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도 픽업 서비스 100% 할인 △기본 돌봄 30분 50% 할인 △산책 돌봄 60분 50% 할인 등 총 5종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1그램그룹의 반려동물 케어 센터 ‘우쭈쭈’가 제공하는 다양한 반려동물 교육·관리 서비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우쭈쭈는 현재 △반려동물 매너레슨 △어질리티 △독 피트니스 △아쿠아테라피 등 다양한 1 대 1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드라이프 고객이 21그램그룹의 ‘베이직 장례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원목액자 △털 목걸이 △천년포 △꽃다발 등 5만 원 상당의 장례용품 1종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21그램 장례 서비스’ 상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는 15%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늘어나고 반려동물 서비스에 대한 시장 수요가 커지면서 고객 혜택 제고를 위해 신규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전환 서비스 및 멤버십 서비스를 발굴해 생애 전 주기를 책임지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