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꿀잠’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9월 4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을 위해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손을 맞잡았다.
꿀잠 팝업 스토어는 숙면 콘셉트로 기획됐다.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룸스프레이 △종이방향제 등 글래드 꿀잠 굿즈와 △글래드 호텔 구스다운 침구 △한샘의 포시즌6 헤나 매트리스 △한샘 유로 606 시에나 침대 등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구성했다. 또 거울 포토존을 비롯해 숲과 자연에서 영감은 얻은 인테리어로 재미를 더했다.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글래드 호텔 x 한샘 포시즌 꿀잠 팝업 스토어 ‘이름 맞추기 댓글 이벤트’를 1일부터 18일까지 연다. 글래드 호텔과 한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정답(팝업 스토어명)을 남기면 된다.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1박 숙박권, 한샘몰 포인트 10만원, 글래드 굿즈 등 선물이 제공된다.
‘꿀잠 팝업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7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참여자 중 2명에게는 메종 글래드 제주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를 방문하는 투숙객에게 새로운 체험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체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트라이슈머’ 소비자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느껴보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