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프리미엄 신상품 ‘다이너스 클럽(Diners Club)’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으로 구성돼 있고 업계 최고 공항라운지 혜택을 담았다. 국내·외 라운지를 기본으로 20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기프트로 국내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을 선택하는 회원은 선물 가능한 라운지이용권 8매를 받을 수 있어 최대 연 28회의 라운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혜택을 모두 사용한 후에도 국내 라운지 30%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기프트(택 1)로 20만원 상당의 △국내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 8매 △프리미엄 여행 할인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도 제공한다.
다이너스 클럽만의 해외 제휴처에서 럭셔리호텔 객실 및 F&B 50% 할인,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우선 예약 및 한정메뉴 제공, 호텔 웰컴 어매니티, 조기입실 등의 특별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K리무진 연 4회 무료이용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 및 골프연습장 타석권 연 4회 △인천공항 다이닝 연 4회 무료 △국내 주요 특급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연 10회 무료 △부티크호텔 브런치 30% 할인 등 고품격 서비스도 탑재했다. 포인트형 ‘다이너스 클럽 포인트(Diners Club POINT)’는 발급 후 1년 간 국내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리워드 10만점을 제공하며,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2.3%를 적립한다.
마일리지형 ‘다이너스 클럽 마일리지(Diners Club MILEAGE)’는 발급 후 1년 간 국내 가맹점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리워드로 대한한공 5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국내 이용금액 1000원 당 1마일을 적립하고 해외 및 면세점 이용금액은 1000원 당 2마일을 적립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로 다이너스 클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국내 고객들에게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외 여행이 활발해지는 이 시기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다이너스 클럽 카드를 발급 받으시고 고품격 혜택도 함께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일반 또는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고 연회비는 포인트형 30만원, 마일리지형 33만원, 가족카드는 10만원이다. 가족카드는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외한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고 우리카드 홈페이지/앱 등을 통해 8월 29일 17시부터 발급이 가능하다.
한편, 다이너스 클럽은 1950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세계 최초의 신용카드 브랜드사이며 전세계 4000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통해 최고의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너스 클럽의 ‘한 국가에서는 한 곳의 발급사와만 계약을 맺는다’는 원칙에 따라 한국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우리카드가 독점 발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