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새로운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 IH’를 29일 공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1998년부터 쿡웨어 사업에 진출한 락앤락의 24년 연구 개발 노력이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 미니멀과 만나 탄생한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의 사용성을 담았다.
영상 속 등장한 ‘슈트 IH’는 2021년 8월 출시 이후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감각을 담은 감성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파스텔톤의 민트, 핑크 컬러가 식탁 위 경쾌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쿡웨어 아이템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력, 품질, 사용성 등 차별화된 소비자 가치를 바탕으로 2022년 상반기 6만 개 이상 판매 성적을 거뒀다.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한 슈트 IH는 특히 인덕션 사용 시 뛰어난 열 효율로 2분 만에 물이 끓는다. 편수 냄비, 프라이팬은 3cm 가량 손잡이를 짧게 만들어 좁은 조리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29일부터 케이블 TV(CATV)에서 상영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락앤락은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1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쿡웨어 기획전’을 진행해 주요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5일까지 광고 속 슈트 IH의 애칭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8월 31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트 IH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락앤락 상품마케팅본부 류경우 본부장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락앤락 쿡웨어는 핵심 가치인 ‘품질과 안전에 대한 엄격한 검증’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소비자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노력을 이어왔다”라며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2022년 하반기에는 락앤락 4대 주요 카테고리 중 쿡웨어에 집중해 국내 대표 쿡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