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6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 및 에이스 헤리츠 단독매장, 지하 2층 팝업 행사장 등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스침대는 신규 매장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넓은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와 신혼부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매트리스 라인업은 물론, ‘라노떼(LANOTTE)’, ‘플렉스(FLEX)’, ‘자나(ZANA)’ 등 베스트 모델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1인 리클라이너와 소파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에는 롯데백화점 최초로 프리미엄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이 19일 프리 오픈한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침대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급 매트리스 라인으로, 단독 매장에는 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며 9월 중으로 정식 오픈 된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라노떼(LANOTTE)’, ‘플렉스(FLEX)’, ‘자나(ZANA)’ 제품을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 등급 및 킹(K)사이즈 이상으로 구매할 시 추가 지원금을 증정한다. 또한 고급 침구 세트 등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하며, 혼수 준비 고객이면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혜택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에이스침대 매장은 현재 6층 리빙관의 인기 매장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에이스침대의 남다른 침대 기술력과 ‘좋은 잠’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