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웰스(Wells)가 집에서 전문가의 실시간 라이브 코칭을 받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실내자전거 ‘피버 바이크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웰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피버 바이크 플러스‘는 태블릿 PC가 적용된 고성능 실내자전거에 피트니스 콘텐츠 정기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헬스케어 구독 상품이다. 일반 실내자전거 제품과 달리 바이크에 장착된 21.5인치 태블릿 PC를 통해 전문강사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피트니스 수업을 시청하며 일대일 코칭을 받듯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 코칭 프로그램은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실시간 강의 중에는 강사와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시 접속해 이모티콘으로 소통할 수 있다. 이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운동하는 듯한 느낌을 줘 운동의 재미를 더한다. 또, 운동시간, 이동거리, 소모 칼로리, 참여수업 이력 등의 자신의 운동 데이터가 자동으로 관리되어 혼자서도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모든 라이브 수업은 매일 서버에 업로드되어 수업을 놓쳤더라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라이딩 외에도 요가, 줌바, 맨몸운동 등 1800개 이상의 홈피트니스 콘텐츠도 함께 제공돼 자신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운동을 집에서 배울 수 있다.
제품의 외관은 블랙 색상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마그네틱 브레이킹 시스템, 전자식 부하조절 기능을 적용해 실내 소음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피버 바이크 플러스‘는 국내에서 생산해 공급하기 때문에 품질이 우수하고, A/S도 안정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웰스는 ‘피버 바이크 플러스‘를 5년 할부 조건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버 콘텐츠 무료 구독권 △스마트 체중계 무료 제공 △3개월 무상 건강 케어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버 콘텐츠 무료 구독권은 선착순으로 500대까지는 2년 무료, 이후 구매 고객에게는 1년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피버 바이크 플러스‘의 월 할부금은 2만9900원이다. 웰스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집에서 전문가의 코칭을 받으며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피버 바이크 플러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웰스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