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리얼 핏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티온 리얼 핏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리얼 핏 어성초 카밍 마스크팩’, ‘리얼 핏 쌀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리얼 핏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핏 어성초 카밍 마스크팩은 워터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마스크팩이다. 제주도에서 재배된 어성초, 티트리, 쑥잎 원료를 엄선해 배합한 ‘제주 트리플 콤플렉스’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수분 진정 케어를 돕는다.
리얼 핏 쌀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곡물의 영양을 담은 반투명 에센스로 영양공급과 톤업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비타민E와 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을 담은 쌀겨 추출물, 오트밀 추출물을 통해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환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리얼 핏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은 묵직한 콜라겐 보습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식물성 피토콜라겐와 트리플 펩타이드, 판테놀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채워준다고 동아제약 측은 설명했다.
마스크팩 3종 시트 모두 친환경 생분해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울러 동물성 원료와 실험을 거치지 않은 한국 비건 인증 시트가 적용됐다. 또한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했다. 마스크팩 시트의 S결 무늬는 사이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가득 담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파티온 리얼 핏 마스크팩은 파티온 공식몰에서 살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파티온 마스크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