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은 온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공개한 오피스 통합 브랜드 ‘아페오스(Apeos)’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아페오스는 프린터·복합기 제품에 국한됐던 기존 브랜드에서 한 단계 진보해 하드웨어와 솔루션·서비스까지 포괄하는 오피스 통합 브랜드다. 뛰어난 보안 기능과 높은 생산성을 갖춘 복합기 ‘아페오스 C’, 전문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고사양 비즈니스 복합기 ‘아페오스프로’, 동급 초소형 사이즈로 좁은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아페오스프린트’ 등 세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국후지필름BI가 지난 4월 사명 변경 이후 처음 선보인 아페오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은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를 주제로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주인공인 ‘미스터 아페오스’가 정글과 남극, 사막에 등장해 아페오스 시리즈와 함께 하면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장소에서도 비즈니스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 일반 사무실부터 홈오피스, 공유오피스, 전문 인쇄작업, 소매업 등 다양한 업무 환경과 모든 비즈니스 영역을 지원하는 아페오스 시리즈의 특징을 담았다.
한국후지필름BI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유튜브 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개인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확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