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은 슈카(본명 전석재)와 염승환 이사, 윤지호 리서치 센터장이 함께 출연하는 ‘윤쎈터뷰’ 영상을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상은 이달 12일, 19일 2회에 걸쳐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윤쎈터뷰’는 경제 관련 유명 인사를 초청해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김동환 삼프로TV 대표, 김한진 이코노미스트 박사, 김학렬 부동산유튜버 빠숑 소장 등이 출연했다. 이번에는 경제유튜버 슈카와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2021년 하반기 주식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키워드 12개를 주제로 방송할 계획이다.
슈카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출신으로 전략기획팀, 채권운용팀 등에서 근무goT며, 현재 유튜버로 전업해 유튜브 채널인 ‘슈카월드’를 운영하고 있다. 윤지호 리서치 센터장과 염승환 이사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현 직원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전현직 이베스트투자증권 임직원이자 유튜브 스타인 윤지호 센터장, 염승환 이사, 슈카가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처음으로, ‘윤쎈터뷰’에서 최근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3인의 투자 관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온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grace_r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