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파인트 1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아이스크림 데이(Ice Cream Day)’를 기념해 '아이스크림 위크(Ice Cream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국내 론칭 3년차를 맞은 벤앤제리스는 그동안 받아왔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에서도 대대적인 ‘아이스크림 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은 23일까지다.
아이스크림 위크의 대표 이벤트는 신제품 2종 구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파인트 2종을 증정하는 행사다.새롭게 출시된 ‘민트 초콜릿 쿠키(Mint Chocolate Cookie)’ 혹은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Coffee, Coffee BuzzBuzzBuzz!)’와 함께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벤앤제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 링크에 접속, 개인 정보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시 문자로 벤앤제리스 파인트 2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판매 페이지가 전송된다.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수량 품절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매년 7월 세 번째 일요일은 ‘아이스크림 데이’다. 1984년 미국의 로널드 레이건(Ronald Reagan) 대통령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매년 7월을 아이스크림의 달, 7월의 세 번째 일요일을 아이스크림의 날로 제정한 이후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아이스크림의 날을 축하해왔다. 벤앤제리스 또한 여러 나라에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행복을 선사하며 아이스크림의 날에 동참해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