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214450)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민감 피부를 위한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버블 클렌징 워터’를 15일 출시했다.
우선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민감 케어 트리트먼트 에센스이다. 피부 성분과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을 품은 30만 개의 마이크로 오일 드롭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촘촘히 수분을 채워주며 수분 증발을 방지해 속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 장벽을 구성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천연보습인자(NMF), 세포 간 지질 성분을 함유한 워터베이스가 무너진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으로 수분을 공급해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버블 클렌징 워터’는 화장솜이 필요 없는 버블 클렌저로, 부드럽고 조밀한 버블 제형이 노폐물을 순하게 지워주면서도 보습감은 채워주는 제품이다. 제품 속 ‘미셀 분자’가 노폐물, 피지, 메이크업을 자석처럼 흡착해 한층 더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동시에 피부의 수지질막을 보호해줌으로써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약산성 pH 5.5 지수 포뮬러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며,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했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