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스킨케어 브랜드 ‘비욘드’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4종의 기획세트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여우, 북극곰, 사슴 등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하는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600㎖ 대용량과 휴대가 가능한 150㎖ 튜브 타입 제품 등 두 가지로 구성했다.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머스크향이 특징적인 ‘딥 모이스처 샴푸(600㎖)’와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200㎖)’이 함께 구성됐다.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손상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이 130㎖ 짜리 1개, 55㎖짜리 2개로 구성됐다.
비욘드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을 담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도 선보인다.
비욘드 관계자는 “2019년 홀리데이 에디션의 테마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행복’”이라며 “비욘드와 데일리라이크가 만나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소소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