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 할인, 주식입고 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계좌개설 시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8월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3만원을 추가 지급 받는다.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1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22% 제외)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할인하여 90일간 제공하며, 타사 보유 주식을 당사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최대 180일로 자동 연장 적용된다. 또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휴면고객 재거래 컴백홈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 할인, 주식입고 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 이동준 사업부장은 “주식 투자에 가장 필요하면서도 중요한 혜택에 집중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고 자기주도적 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을 설치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