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내달 14일까지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 ‘원 플러스 원’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덴비에 따르면 이번 감사전은 올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밥·국 공기와 함께, 반찬류를 담기에 좋은 섀로우 볼과 면류를 담기에 좋은 파스타 볼, 라면 볼 등이 해당된다. 이 제품들을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며 디자인 패턴에 상관없이 선택 가능하다. 이번 베스트셀러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덴비 매장 22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 원 플러스 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날 총 6가지 패턴으로 출시되는 스트레이트 밥 공기와 국 공기, 핸드리스 머그, 스몰 머그 등이 해당 제품이다. 추가 증정 제품은 한국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탑 6 패턴’인 임페리얼 블루, 내추럴 캔버스, 헤리티지 오차드·피아자·베란다·파빌리온 가운데서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덴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