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15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정비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Happy Check-Up)’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차량을 점검하고 정비 때 혜택을 주기 위한 행사다. 르노삼성 차량을 소유하고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새 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MY르노삼성 앱에 가입해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르노삼성차 정비 네트워크 방문 시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는 MY르노삼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MY르노삼성 앱에서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방실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이사는 “MY르노삼성 멤버십 앱을 사용하는 르노삼성차 고객에게 겨울을 맞아 더욱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MY르노삼성 멤버십 앱을 단순한 차량 관리를 위한 앱이 아니라 고객 케어를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해 많은 혜택과 정보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Y르노삼성 앱은 온라인 정비 예약과 이력 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그인을 하면 보증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 및 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은 물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구경우기자 bluesquar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